푸르덴셜생명, 인천 ‘퓨처리더십센터’ 오픈해 지역 시장 적극 공략
상태바
푸르덴셜생명, 인천 ‘퓨처리더십센터’ 오픈해 지역 시장 적극 공략
  • 최수근 전문기자
  • 승인 2019.08.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지역 우수 보험전문가 양성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제공
푸르덴셜생명 임직원들이 인천 퓨처리더십센터를 개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 임직원들이 인천 퓨처리더십센터를 개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은 12일 인천광역시 부평동에 푸르덴셜생명 보험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시설인 ‘퓨처리더십센터(FLC, Future Leadership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과 부산, 대구에 이어 네 번째로 문을 연 인천 ‘퓨처리더십센터’는 인천 지역 내 영업력을 강화하고 우수한 보험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오픈식은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 션 맥라린 CSO(최고전략담당파트너), 마이크 봄 CFO(최고재무담당파트너) 등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라이프플래너, 세일즈 매니저 등의 성공적인 커리어 성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퓨처리더십센터’에서는 △에이전시(Agency)를 이끌어 갈 신규 AM(Agency Manager) 육성과 △대학 졸업(예정)자 대상 교육인 보험세일즈 전문가과정(SPAC, 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중간 관리자 육성을 위한 세일즈매니저 특별모집 프로그램(SM Program) 등 단계별로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영업 우수 사례 발굴 및 전파, 각종 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 보험 전문가를 양성하는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김동건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파트너는 “인천은 서울, 부산에 이어 인구가 300만명에 이르는 광역시로 무궁무진한 기회를 기대할 수 있는 지역”이라며 “푸르덴셜생명은 앞으로도 주요 지역에 ‘퓨처리더십센터’를 추가적으로 오픈함으로써 각 지역의 우수한 라이프플래너와 세일즈매니저를 발굴하고 양성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