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 'Grace Moon' 한국 방문
상태바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 'Grace Moon' 한국 방문
  • 이주연 전문기자
  • 승인 2019.10.0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세계영화제에 단골초청 되어 그명성을 밝히고 있는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그레이 문' 이 인천경제TV를 방문하여 오는 12일에 열릴 예정인 2019 경기니트 패션쇼에 자신의 작품을 출품할 것 이라고 밝혔다.
2019 경기니트 패션쇼 포스터
2019 경기니트 패션쇼 포스터

 

미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 '그레이스 문' 이 한국을 방문했다. '그레이스 문'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경기니트 패션쇼에 참여하기 위하여 한국을 방문했다. '경기니트 패션쇼'는 경기도에서 원단사업을 하는 기업들이 주축이 되어 펼치는 패션쇼로 '그레이스 문'은 경기도로 부터 이들 기업들의 원단을 활용한 작품을 의뢰받아 전시회에 참여한다. 이 전시회는 경기원단 및 의류전시등 다채로운 행사를 포함하고 있으며 '그레이스 문'은 12 일에 있을 패션쇼에 '고우리' '김주한' '명유석' 등 한국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패션쇼를 펼친다. 이날 행사에는 2018 미스 브라질 출신이며 패션모델인 바바라도 '그레이스 문'의  의상을 입고 쇼에 참여한다. 한편 '그레이스 문'은 우리나라의 원단이 세계적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색감도 탁월하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본인의 쇼에 한국의 우수한 원단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레이스 문' 이 인천경제TV 를 방문하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그레이스 문' 이 인천경제TV 를 방문하여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왼쪽부터 죠슈아 문, 바바라, 그레이스 문, 엄기종 인천시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장, 소피아김 인천경제TV 리포터, 최수근 인천경제TV기자단대표, 김동은 인천경제TV기자, 마석철 인천경제TV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