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 기념 불꽃 터진다
상태바
인천 중구,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 기념 불꽃 터진다
  • 이주연 전문기자
  • 승인 2019.10.2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2일(토), 영종국제도시 밤하늘을 수놓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불꽃축제 개최!
- 가수 소찬휘, BMK, 포지션, 박보람 등 국내최고의 뮤지션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진행
- 지역 주민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지는 플리마켓과 먹거리 푸드트럭 운영 -
영종국제도시 명칭1주년 기념 불꽃축제 홍보포스터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1주년 기념 불꽃축제 홍보포스터

가을이 완연한 11월, 인천 영종국제도시의 드넓은 하늘을 수놓는 불꽃축제가 열린다.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을 기념하며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오는 11월 2일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야외무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축제에서는 지역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운영으로 이뤄지는 플리마켓과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 푸드트럭은 물론 지역예술인 참여공연 등 “소통과 공감”을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 지역주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불꽃축제는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어서 그 의미를 더하고 있으며, ‘소찬휘’, ‘포지션’, ‘BMK’, ‘박보람’ 등 불꽃축제에 어울리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함께하며 축제의 열기와 흥을 더할 예정이다.

홍인성 구청장은 “이번 불꽃축제는 영종국제도시의 명칭확정 1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깊어가는 가을에 지역주민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리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기념 불꽃축제’는 오는 11월 2일(토)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야외공연장(씨사이드파크 관리사무소 300m옆 위치)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플리마켓&푸드트럭 운영, 오후 6시부터 문화공연(소찬휘, 포지션, BMK, 박보람), 불꽃쇼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