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집중하는 리워드의 해결사로 주목 받는 ‘아비’
상태바
소비자가 집중하는 리워드의 해결사로 주목 받는 ‘아비’
  • 이승훈 전문기자
  • 승인 2020.05.08 11: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높은 리워드 포인트’ 받으며 글쓰기를 탑재한 멀티 플랫폼
주식회사 아비 아비북스 기획이사 장유경
주식회사 아비/아비북스 기획이사 장유경

요즘은 글쓰기를 직업으로 여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작가를 희망하며 화려한 창작콘텐츠를 꿈꾸는 플랫폼 역시 덩달아 늘어가는 추세다. 글쓰기를 하는 사람들의 종착역이 어디쯤일까?  출판을 하고 책자가 잘 팔리는 것을 목적으로 함이겠지만, 주식회사 아비의 생각은 달랐다. 취미 생활에 재테크가 스며든 시스템이 아비에 들어있다.

-낭만과 추억이 담긴 복고로 진화하는 (주)아비 - 아비 북스

주식회사 아비가 추구하고자 하는 멀티 플랫폼의 세대교체는 바로 이런 것이다.
접어 두었던 노트를 다시 펼치는 사람, 노트북에 자신의 글을 연재하듯 써내려 가는 사람들.

작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지금까지는 개인적으로 글쓰기가 가능한 개인 블로그나 SNS 공간에서의 소장하거나 타인에게 공개되는 정도에 지나지 않았지만 아비 내 아비북스 멀티 앱 안에서는 나만의 글쓰기 작업실을 갖는 셈이다.

직접 쓴 자작 시 이거나 쉽게 쓰고 쉽게 읽어나가는 일상생활의 일기 같은 글. 여행하며 글 쓰는 여행담 등 일상에 즐비한 소재와 주제를 담은 글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평범한 일반인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글을 쓰는 작가이거나 초보 작가라 할지라도 글을 써두게 되면 아비 APP에 노출시켜 그 글을 읽은 앱 가입 회원에게는 일정 포인트가 지급이 된다. 아비북스의 특이점은 글을 쓴 회원에게까지 일정 포인트를 지급해 준다는 점이다.

최소한 글을 쓰며 갖가지 스트레스를 받아야 할 이유는 없다. 계약 관계나 종속 관계가 아니기에 글 쓰는 작가가 된다하더라도 여유롭게 글을 쓰며 이중적인 포인트 모으기가 가능하다.

포인트를 모은 회원은 아비 앱 안에서 다양한 물품 구매 또한 할 수 있다. 갖가지 기프티콘을 세밀하게 배치하였으며, 더불어 1인 월 고정 지출 중 가장 큰 금액에 해당하는 휴대폰 요금 납부 등 각종 납부까지 가능하게 하였다.
이야말로 리워드 앱의 최고의 상위 점을 찍는 아이템이 아닐까한다.

주식회사 아비의 멀티 리워드 어플의 최강점은 글쓰기가 붐이 일고 있는 요즘, 글에 관한 관심이 많은 분들의 자극제로서 인기가 상당할 듯하다.
‘온 국민이 사랑 할 수밖에 없는 아비‘라는 타이틀에 걸맞도록 아비는 충분히 고심하여 내놓았고, 점점 더 진화하는 ’아비‘의 모습이 어디까지일지 지켜볼만하다.

아비북스 기획을 한 주식회사 아비의 장유경 이사는 이것을 하나의 문화로 이끌어 가기위해 아비시스템에 아이템을 접목시키려는 접촉 과정에서 아비본사의 가족이 되었다고 한다.

아비의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예그리나 2020-05-08 20:41:39
궁금하네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