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이 인정한 탄탄한 실력파 가수 '목비' 3집 음원 발표
상태바
대중이 인정한 탄탄한 실력파 가수 '목비' 3집 음원 발표
  • 김선숙 기자
  • 승인 2021.01.1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천출신의 가수 목비가 지난해 11월 2집 음반 '목비' 발표
-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사회관계망서비스와 각종 공연을 통해서 활발히 활동중
가수목비의 신작앨범 표지
가수목비의 신작앨범 표지

이번 목비의 앨범은 '귀거래사'의 싱어송라이터인 김신우의 작품이며, 목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을 제대로 살린 곡들로 대중에게 깊은 감명으로 접근한다. 음악성 에서만큼은 이미 검증을 거쳐서 철저하기로 유명한 두 뮤지션이 함께 작업한 이번 앨범에 대해 가요계에서는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이번 목비의 앨범은 편곡자 송기영이 전곡을 편곡했으며, 세션연주에 신현권, 배수연 등이 참여하여 활약했고,  국내에서는 보기 어려운 대규모의 오케스트라를 참여시켜 웅장하고 화려한 사운드를 선보였다.

가수 목비
가수 목비

지난 2019년 '애인일까 친구일까' 로 방송과 각종 공연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친 목비는 코로나19로 인한 공연축소 등으로 수많은 뮤지션들이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금이 더욱 작품활동에 전념해야하는 시기라고 밝혔다.

가수 목비는 과거 '서울패밀리'의 보컬로도 활동했던 실력파 보컬로서 라이브에 강한 가수로도 정평이 나있다. 또한 목비는 노래를 튜닝하지 않는 보컬로서, 이번앨범에서도 라이브의 생동감을 그대로 관중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목비의 타이틀곡은 자신의 예명과 같은 제목인 '목비' 를 선택했고 타이틀곡 '목비' 의 의미는 '가뭄에내리는 단비' 라는 뜻의 순 우리말로서 슬픈이별을 경험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애절한 곡으로 목비만의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가수 '목비' 의 뜻은 아름다운 악기소리를 뜻하며, 이는 목비 만의 특유한 음색을 잘 표현한 예명이라 여겨진다.

가수 목비는 이번 앨범을 발표함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콘서트형 대형가수로 더욱 더 크게 발전할 것이며, 각종 사회관계망을 통해 대중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대중들에게 친숙한 가수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수목비의 사회관계망서비스(목비TV) 를 통해 목비의 일상콘서트를 함께하는 것도 가수 목비를 알아가는 한가지의 방법이라 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