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코로나19 극복 희망’ 마스크 기부
상태바
중진공, ‘코로나19 극복 희망’ 마스크 기부
  • 김정남 기자
  • 승인 2021.07.0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진공 인천서부지부, 인천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마스크 5천장 기부
중진공 인천서부지부, 인천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마스크 5천장을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중진공 인천서부지부, 인천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마스크 5천장을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인천서부지부장 김현진)은 7월 6일(화), 인천광역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송영석)에 ‘코로나19 극복 희망 마스크’를 기부하였다.

중진공 인천서부지부 임직원의 자발적인 성금모금을 통해 구매한 마스크와 인천 서구 소재 마스크 생산기업인 ㈜국보마스크(대표이사 박대석)에서 기부한 마스크를 합하여 총 5천장을 기부하였다.

이번 기부는 중진공 인천서부지부가 진행하고 있는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활동의 일환으로, 최일선 현장에서 근무하는 종사자의 감염병 예방과 취약계층의 마스크 구매 부담경감을 위해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

기부한 마스크는 인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를 통해 인천 지역의 간병·돌봄 사회적경제기업의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취약계층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현진 중진공 인천서부지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과 일선 현장 종사자에게 힘이 되고자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앞으로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 및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송영석 인천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은 “돌봄분야 사회적경제는 팬더믹 상황에서도 돌봄에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델타변이 확산우려가 커지고 코로나19가 장기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관심과 지원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